이번 주 알짜왕을 방문한 특급 건강 멘토는?!
90년대 트렌드를 이끈 원조 트렌드세터에서~ 대한민국 대표 건강 미인이자 동안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배우 ‘이윤성’! 민낯으로 수영복 화보를 찍게 된 사연부터~ 11살 차 남편 홍지호와의 첫 만남 이색 러브스토리까지 알짜왕에서 낱낱이 공개할 예정.
결혼 17년 차에도 여전히 깨가 쏟아지는 이윤성, 홍지호 부부의 활력 넘치는 유쾌한 일상 또한 함께 선보인다!
50을 앞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남다른 활력을 유지하는 배우 이윤성의 건강 비결은? ‘여름 활력’을 충전하는 것! 요즘같이 활력을 잃기 쉬운 여름철에 에너지를 잘 보충하는 것을 ‘여름 활력’이라 한다고~ 평소보다 기온이 높아 인체의 신진대사가 빨라지고 체력 소모가 많아지는 여름엔 다른 계절보다 더 많은 활력을 요구하게 되는데! 이때 건강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만성피로는 물론~ 각종 질병에 노출, 더 나아가 수명 단축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갱년기’까지 불러올 수 있어 활력 사수에 더욱더 힘써야 한다고!
배우 이윤성의 여름 활력 비결은 바로~ ‘양태반’이라는데! ‘양태반’은 양의 태반으로 사람의 태반과 기능과 구조가 유사해 안정성과 체내 흡수율, 이용률이 높은 것이 장점. 무려 84% 이상이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 약 18종의 아미노산을 함유,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역시 40%가량 햠유되어 있다고! 특히 성장호르몬을 분비, 촉진시켜 활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에게 꼭 필요한 아미노산인 ‘아르기닌’이 풍부해 남녀 모두 여름 활력을 효과적으로 사수할 수 있다.
본격적인 찜통더위가 시작되면서 몸은 천근만근 무겁고~ 입맛도 없고~ 자도 자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 경험이 있다면? 바로 ‘여름 활력’이 떨어졌다는 증거라는 사실!
갱년기, 노화, 수명 단축까지 막을 수 있는 여름 활력 사수 비결이 궁금하다면?
목요일 아침 알짜왕에서 만나보자!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