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브랜드 한식 유럽에서 새 바람을 일으키다

이용권 안내 및 구매 | 동영상 FAQ

등록일2015. 12. 06 홈페이지 바로가기

· 밀라노 푸드엑스포에서 한식 인기 절정... 글로벌 외식시장은 포스트 제조업시대 ‘新 성장동력’
· 해외 각국은 외식시장의 잠재력을 인식, 글로벌 외식산업 육성에 박차...한식 경쟁력은 걸음마
· 런던, LA 등 비비고 등 글로벌 인기 상승 중이나 한국 대표 브랜드 육성까지 과제 산적
· 외식 글로벌 산업화 및 해외 시장에서 어깨를 견줄 앵커 기업 육성 시급

펼치기

재생목록

JTBC 특집프로그램 다시보기 (239) 연속재생
더보기 더보기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