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진료실 #친절한진료실예고편 #친절한진료실185회예고
■ #1. 오늘의 진료 의뢰인 –한국영화계 전설적인 섹시 스타 배우 강리나
친절한 진료실을 찾은 오늘의 의뢰인은?! 90년대 원조 섹시 스타 배우 강리나!
영화 <서울 무지개>로 대종상 영화제 에서 신인 여우상 을 수상하고 30년 간 화가로 활동해온 그녀. 지금은 미술 큐레이터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고 있단다.
큐레이터로서 첫 발을 디딘 그녀가 친절한 진료실에 온 이유는 무엇일까? 그녀의 건강 궁금증을 친절한 진료실에서 함께 알아본다.
■ #2. 친절한 진료실 - 일상 속에서 점점 다가오는 통증 <퇴행성 관절염>
동년배 보다 열정적이고 활기차 보이는 강리나, 하지만 알고 보면서 있는 것도 힘들어하는 퇴행성 관절염 3기라고 한다. 심각한 무릎 통증을 앓고 있는 상태.
한국인 45세 이상 성인이 겪는 만성 질환 1위이기도 한 퇴행성 관절염. 관절 건강을 회복하고 건강한 일상을 되찾기 위해 특히 관리해야 할 것이 있는데, 과연 그것은 무엇일까?
■ #3. 관절 관리에 도움이 되는 이것의 정체는?
친절한 쌤들이 퇴행성 관절염을 앓고 있는 강리나 씨를 위해 맞춤형 솔루션을 처방했다?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관절 관리! 관절염 극복을 위해 관절에 무리 되지 않고 관절 주변 근육을 키울 수 있는 맞춤형 운동 방법과 염증을 완화해주는 식단. 그리고 퇴행성관절염 환자들의 통증을 잡아주는 특급 솔루션까지 전달했다는데...관절을 위한 특급 솔루션이 무엇인지 친절한 진료실에서 알아본다.
9월 2일 월요일 오전 9시 〈친절한 진료실〉로 찾아오세요!
📌 공홈에서 리플레이 : https://tv.jtbc.co.kr/hellomydoctor
📌 #티빙에서스트리밍 : https://tving.onelink.me/xHqC/1vihef6r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