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 바이러스 주의보 발령!>
어느새 찾아온 설레는 봄, 하지만 마냥 설렐 수만은 없다?!
봄이 되면 '이것'이 활개를 치며 온 가족의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인데.
봄에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 '이것'의 정체는 바로, 바이러스!
이런 바이러스를 박멸하고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있다는 바이러스 퇴치 고수!
그녀가 바이러스로부터 가족의 건강을 사수하는 특별한 방법을 알짜왕에서 만나보자
<세 살 건강 여든 간다! 우리 아이 면역력 사수 비결!>
아이들의 평생 면역력을 좌우하는 황금기가 존재한다?!
아이들은 생후 6개월간 엄마가 가지고 있던 면역력, '선천 면역력'을 이어받아 건강하지만~ 이후부터는 선천 면역력이 점점 저하되고, 각종 질병에 맞서 스스로 면역력을 만들어 가야 하는데~
이 시기에 형성된 면역력이 평생 건강을 좌우한다는 사실~!
그래서 국민 건강 지킴이 알짜왕이 준비했다!
우리 아이 튼튼하게 키우는 유아기 면역력 사수 비결 대 공개~!
<어류콜라겐(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하루에도 수차례 바뀌는 들쭉날쭉한 기온차의 봄 날씨! 이런 극심한 온도차로 인해 '피부 건강'에도 비상등이 켜진다? 그 이유는 바로 봄철 피부 건강의 적! ‘온냉(溫冷) 노화’ 현상 때문! ‘온냉 노화’란 피부가 봄철에 ‘열 노화’와 ‘냉 노화’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며 급격히 늙는 현상을 말한다. 특히 이런 온냉 노화가 절정을 이루는 시기가 바로 '환절기'라고!
밤낮으로 기온차가 큰 환절기. 낮에는 따가운 태양열과 자외선에 의해 피부 세포가 손상되는 ‘열 노화’에 노출되고, 밤에는 추운 기온에 의해 피부 조직 내에 있는 수분이 얼어붙으면서 피부 기능 저하를 불러오는 ‘냉 노화’가 나타나 피부 손상이 급격히 이루어진다는데.
더 큰 문제는 온냉 노화로 인해 피부가 강한 자극과 스트레스를 받아 체내 방어 물질인 ‘히스타민’ 성분이 분비되면서 각종 건강 문제를 일으킨다는 것! 온냉 노화에 노출되면 피부 민감증, 붉어짐, 가려움증과 홍조, 건조증 등은 물론 한랭 두드러기, 모공 각화증과 같은 심각한 피부 질환으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몸속 장기까지 얼리게 되면서 사망률 50%에 육박하는 동맥경화증까지 불러올 수 있다고. 한 마디로, ‘온냉 노화’란 몸을 병들게 하는 질병 그 자체라는 것!
환절기 온냉 노화를 극복하고 건강한 삶을 즐기고 있는 주인공을 알짜왕이 만나봤다!
온냉 노화를 극복한 피부미인의 특급 비결은?
꾸준한 마사지, 건강한 음식 그리고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라는데~
우리 몸을 병들게 하는 질병 '온 냉 노화'를 피해 건강한 삶을 사는 비법을 알고 싶다면?
국민 건강 지킴이 알짜왕 에서 만나보자!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