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입담을 자랑하는 예능 대세 男女가 찾아온다!
까만 콩 이본 & 순결男 강균성이 함께하는 여든 두 번째 밤!
신동엽, “눈물 흘리며 배설의 쾌감(?) 느끼다?” 무슨 일?
이본, “현재 남자친구와 9년째 연애 중.” 깜짝 고백!
강균성, 4MC를 당황하게 한 ‘순결 서약’에 대한 솔직한 심정은?
마녀사냥만을 위해 준비한 강균성의 ‘갓 태어난 박정현’ 모창 최초 공개!
최강 마력을 지닌 네 남자가 들려주는 은밀하고도 화끈한 이야기!
너의 곡소리가 들려 & 그린라이트를 켜줘
마녀에게 상처받은 이들! 아직 마녀가 되지 못한 이들의 곡소리가 펼쳐진다! <너의 곡소리가 들려>
“어느새 저는 태초의 모습으로 침대에...” 스킨십에 천부적인 모태솔로 남친! 스킨십에 타고난 사람이 있는 건가요?
“이건... 그냥 코피가 아냐...” 심한 엄살에 엄청 징징대는 남친! 이런 거 고치는 방법 없나요?
그 혹은 그녀의 신호가 호감인지 착각인지 판단한다! 사랑의 직진신호! <그린라이트를 켜줘>
“지난주 남친 분께서...” 함께 오던 전 남친의 소식을 전하고, 이것저것 공짜로 챙겨주는 DVD방 매니저! 그린라이트 맞나요?
"아름답게 이별했습니다...” 그녀에게 더 멋진 사람이 돼서 만나기로 약속했는데... 그린라이트 맞는 거겠죠?
네 남자와 공식 탑 라인이 함께하는 솔직하고도 발칙한 이야기!
그린라이트를 꺼줘
세 커플의 고민 중, 가장 멈춰야 할 사연을 고른다!
탑 미모 이본, 탑 보컬 강균성, 탑 공식라인 홍석천, 한혜진, 곽정은이 함께하는 색다른 <그린라이트를 꺼줘>
“운전을 발로 하나!” 운전대만 잡으면 돌변하는 남자친구! 그 모습이 오빠의 진짜 모습은 아닐까요?
“난 치면서 웃는 게 좋아” 청순한 얼굴로 손찌검하는 여친! 이제는 손만 올려도 저도 모르게 가드를 올리게 돼요.
“한 거 맞아?” 낮에는 근육질 건장한 체격에 밤에는 한 없이 작은 남친! 대놓고 말할 수도 없고... 힘드네요.
별일 없음 매주 금요일 밤 11시!
JTBC <마녀사냥> 준비 되었는가?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