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특집! 사탕보다 달콤한 두 남자가 찾아온다!
주체 할 수 없는 마성을 지닌 배우 주원&안재현과 함께하는 예순 네 번째 밤!
신동엽, 형들에게 하는 주원의 잦은 스킨십! 숨겨진 이유 있다?
성시경, “안재현 의견과 100% 일치해...” 안재현&주원에게 끌려 다니다?
주원, “스킨십에 너무 적극적인 여자보다...” 내 여자의 스킨십에 대한 솔직 발언!
안재현, “스킨십 원한다면... 받아줘야죠!” 마초적인 매력 발산!
최강 마력을 지닌 네 남자가 들려주는 은밀하고도 화끈한 이야기!
너의 곡소리가 들려 & 그린라이트를 켜줘
마녀에게 상처받은 이들! 아직 마녀가 되지 못한 이들의 곡소리가 펼쳐진다! <너의 곡소리가 들려>
“저... 사장님 좋아해요!” 20대 여직원의 진심어린 고백을 받은 40대 돌싱 사장님! 돌싱에게 연애란?
“이젠 널 받아줄게...” 남자의 고백을 거절한 후, 뒤늦게 그 남자를 좋아하게 된 여자! 사랑은 타이밍이다?
그 혹은 그녀의 신호가 호감인지 착각인지 판단한다! 사랑의 직진신호! <그린라이트를 켜줘>
세탁물을 수거하러 갈 때마다 슬립을 입고 나오는 김사랑을 닮은 여자 고객! 제가 말을 걸어 봐도 될까요?
“어깨에 제 머리가 닿을락 말락...” 스킨십이 자연스러운 해외자원봉사에서 만난 능구렁이 오빠! 그린라이트 켤까요?
“나만 할 수 있어!” 자신의 집으로 불러 먼저 스킨십을 한 후, 남자가 다가가면 뺨을 때리는 여자! 뭘까요?
네 남자와 공식 탑 라인이 함께하는 솔직하고도 발칙한 이야기!
그린라이트를 꺼줘
탑 배우 주원&안재현, 탑 공식라인 홍석천, 한혜진, 곽정은이 함께하는 사랑의 잠시멈춤! <그린라이트를 꺼줘>
사귀기 전, 수줍어하던 소녀의 모습은 사라지고, 너무 밝히는 적극적인 여자로 변한 여친! 무섭기까지 합니다.
내 연인의 스킨십 포텐 폭발, 반갑다vs후회된다! 남자가 밤이 무서울 때? 과연, 그들의 생각은?
별일 없음 매주 금요일 밤 11시!
JTBC <마녀사냥> 준비 되었는가?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