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만 전해지던 그의 실체를 파헤친다!
여심을 사로잡는 마성의 남자 장기하와 함께하는 예순 번째 밤!
성시경, ‘꿈에 그리던 수지 만났지만...’ 수지에게 겪은 굴욕담 공개!
허지웅, “야한 영화를 함께 보던 누나 반응에...” 그 사연은?
장기하, “내 속엔 음탕함이 존재 한다...” 깜짝 발언!
한혜진, “성시경, 장기하 같은 면이 있어야 돼요!” 장기하VS성시경 전격 비교!
최강 마력을 지닌 네 남자가 들려주는 은밀하고도 화끈한 이야기!
너의 곡소리가 들려 & 그린라이트를 켜줘
마녀에게 상처받은 이들! 아직 마녀가 되지 못한 이들의 곡소리가 펼쳐진다! <너의 곡소리가 들려>
“오빠~ 나 취했나봐~” 끊임없이 유혹해도 아껴주기만 하는 군인 마법사! 남자에게 동생으로만 느껴지는 여자란?
“부셔버릴거야...” 모든 상황들에 과하게 이입하는 공감능력자 마녀! 남자들이 조심해야 할 <지옥의 무한루프>
그 혹은 그녀의 신호가 호감인지 착각인지 판단한다! 사랑의 직진신호! <그린라이트를 켜줘>
내 은밀한 부위를 본 치질 병원의 간호사! 병원에서 같이 야식도 먹고, 번호도 받았는데... 헷갈리네요.
“손깍지를 낀 것도 아니고, 안 낀 것도 아닌...” 영화관 팔걸이를 넘어 온 그녀! 그린라이트였을까요?
“난 아직 연애할 준비가 안 된 것 같아...” 라더니 날 째려보며 춤추던 오빠! 이거 어장인가요?
네 남자와 공식 탑 라인이 함께하는 솔직하고도 발칙한 이야기!
그린라이트를 꺼줘
4M와 탑 싱어송라이터 장기하, 탑 공식라인 홍석천, 한혜진, 곽정은이 함께하는 사랑의 잠시멈춤!
<그린라이트를 꺼줘>
“어허! 어딜!”, “여자가 큰일 나려고!” 뼛속까지 가부장적인 마법사! 계속 만나도 될까요?
권위적인 남친 모습은 가정환경 탓이다? 여자가 바라는 ‘밤이’ 란? 과연, 그들의 생각은?
별일 없음 매주 금요일 밤 11시!
JTBC <마녀사냥> 준비 되었는가?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