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게스트 마성의 셰프 강레오! “앞치마를 벗고(?) 나가주세요.”
그들만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색(色)다른 쉰 번째 밤!
신동엽&성시경, 물 오른 커플 연기! 격정적 키스신까지 하다?
신동엽, “성시경과 한혜진은 절대 안돼!” 그들의 연애 결사반대하는 이유는?
강레오, “주방에서 주로 하는 이야기는 돈, 여자, 그리고...” 은밀한 이야기의 정체는?
한혜진, “지금까지의 연애는 모두 내가 대시해...” 그녀의 대시 방법은?
최강 마력을 지닌 네 남자가 들려주는 은밀하고도 화끈한 이야기!
너의 곡소리가 들려 & 그린라이트를 켜줘
마녀에게 상처받은 이들! 아직 마녀가 되지 못한 이들의 곡소리가 펼쳐진다! <너의 곡소리가 들려>
“회식 안가면 안돼?” 회사 팀장님과 비교되는 취준생 남친 때문에 고민인 마녀! 취준생은 연애도 어렵다?
“쎗바닥 짤맀나? 어디서 혀짧은 소리고?” 조금이라도 오글거리는 걸 못 참는 마녀! 그녀는 철벽녀다?
그 혹은 그녀의 신호가 호감인지 착각인지 판단한다! 사랑의 직진신호! <그린라이트를 켜줘>
“유럽여행 같이 갈래?” 훅 던진 한마디에 덥석 문 직장동료! 같이 여행가겠다는 남자 그린라이트인가요?
나에게 길을 물어보며 접근한 손담비를 닮은 여자! 새벽까지 함께 술을 마시곤 연락두절... 이건 뭔가요?
학원에서 뜬금없이 도넛을 먹었냐고 묻던 처음 보는 여자! 그러더니 번호 좀 찍어달라던데... 뭐죠?
네 남자와 공식 탑 라인이 함께하는 솔직하고도 발칙한 이야기!
그린라이트를 꺼줘
4M와 탑 셰프 강레오, 탑 가수 거미, 탑 공식라인 홍석천, 한혜진, 곽정은이 함께하는 사랑의 잠시멈춤!
<그린라이트를 꺼줘>
나에게 너~~~무 잘해주는 남자친구의 어머님! 고맙지만 조금 부담스러워요...
애인가족의 친절, 호의와 부담의 경계! 애인, 가족에게 소개 한다vs안 한다! 과연, 그들의 생각은?
별일 없음 매주 금요일 밤 11시!
JTBC <마녀사냥> 준비 되었는가?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