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고정을 갈망하던 숨은 고수 유세윤, 정식 MC 되다!
완전체 4MC로 더욱 더 강력해진 마흔 여덟 번째 밤!
유세윤, “사실 3MC 전용 그린라이트 부러웠다...” 그를 오글거리게 만든 3MC의 축하 모습 공개!
신동엽, “부부싸움 후 주로 내가 먼저 사과한다.” 애처가 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은?
허지웅, “앞으로 날 00이라 불러 달라.” 사마천의 뒤를 이을 새로운 그의 애칭은?
윤진서vs한혜진, 4MC를 긴장하게 만든 두 여자의 팽팽한 기 싸움!
최강 마력을 지닌 네 남자가 들려주는 은밀하고도 화끈한 이야기!
너의 곡소리가 들려 & 그린라이트를 켜줘
마녀에게 상처받은 이들! 아직 마녀가 되지 못한 이들의 곡소리가 펼쳐진다! <너의 곡소리가 들려>
“화나면 집에 가버리는 게 잘못 된 건가요?” 최초 마녀 자진신고! 떠나는 뒷모습을 바라보는 남자의 심정은?
“나 사실... 팬클럽이 있어.” 팬클럽이 있는 색기 가득한 마법사! 인기 많은 애인을 둔 사람의 솔직한 심리!
그 혹은 그녀의 신호가 호감인지 착각인지 판단한다! 사랑의 직진신호! <그린라이트를 켜줘>
공용 세탁기에 있던 빨래를 널어준 옆방 여자! 거기에 섬유유연제까지? 그린라이트 맞나요?
처음 보는 나의 커피 값을 계산해 준 여자! 그 후 첫 만남에 거나하게 취해있었는데... 이건 뭘까요?
영화 속에 나오는 멋진 행동을 다하면서 전 그냥 동생이라고만 하는 오빠! 진짜 그린라이트 아닌가요?
네 남자와 공식 탑 라인이 함께하는 솔직하고도 발칙한 이야기!
그린라이트를 꺼줘
4M와 탑 배우 윤진서, 탑 공식라인 홍석천, 한혜진, 곽정은이 함께하는 사랑의 잠시멈춤! <그린라이트를 꺼줘>
블로거 활동, SNS가 남친보다 우선순위인 여친! 이 연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요?
파워 블로거의 명과 암! SNS의 엄청난 파급력! 그들의 생생한 경험담 大공개!
별일 없음 매주 금요일 밤 11시!
JTBC <마녀사냥> 준비 되었는가?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