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금요일 밤10시 55분!
특별게스트 신화 신혜성과 함께하는 서른두 번째 밤!
“편집 없다면 신동엽 120살까지 마녀사냥 할 것...” 성시경이 생각하는 120살 신동엽의 모습 공개!
“신화멤버 중 올 누드로 헤드스핀 한 멤버 있었다!” 신혜성이 밝히는 16년차 아이돌 신화의 모든 것!
“김종국이 언제 한번 때린다고 경고...” 유세윤을 향한 김종국의 분노! 그 이유는?
전진의 “던지고 와!”라는 한마디에 모든 걸 던진 신혜성과 함께 더욱 더 강력해진 화끈한 토크!
마녀에게 빠져 몸부림치는 이들의 울부짖음!
살아있는 라디오 드라마 <너의 곡소리가 들려>
<첫 번째 사연>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심지어 사랑할 때까지!! 툭 하면 우는 울보남친! 무슨 방법 없을까요?
<두 번째 사연> “최양~ 내 조카 같아서 그래.” 부담스럽게 잘해주는(?) 알바 점장님... 어떡해야 할까요?
구원의 손길을 기다리는 이들! 과연, 뭔가 다른 형들이 말하는 반짝이는 해결책은?
이성의 신호! 혼자만의 착각? 호감의 표현?
시작하려는 이들의 직진 신호를 밝힌다! <그린라이트를 켜줘>
깜짝 게스트 신혜성과 함께하는 색(色)다른 그린라이트를 켜줘!
내가 일하는 휴대폰 매장에 찾아온 여자 고객! “오빠랑 같은 번호로 해주세요!”라고 하는데... 그린라이트죠?
항상 술집 다음 모텔 데이트를 하는 클럽에서 만난 오빠! 날 좋아한다는데 왜 사귀자는 말은 안하는 걸까요?
대출을 받아서라도 가슴성형 해보는 것 어떠냐며 권유하는 남자! 절 좋아하는 것 맞나요?
‘낮져밤이’ 상 남자 신혜성과 4MC가 만나 더욱더 강력해진 아리송한 신호와 솔직한 이야기!
사랑의 직진 중인 연인들을 위한 코너!
켜져 있는 이들의 신호를 밝힌다! <그린라이트를 꺼줘>
“어머니에겐 폭언, 하지만 나에게는 너무나도 완벽한 남친.”
4MC와 톱 아이돌 어린왕자 신혜성, 톱 칼럼니스트 곽정은, 톱모델 한혜진, 톱게이 홍석천까지!
남심, 여심, 게이심이 모여 사랑하고 있는 이들의 그린라이트를 판단하기 위해 나선다.
이기광이 말한 다 얘기할 수 있는 나이 서른 넷 다섯! 원조 아이돌 신혜성! 모든 것을 내려놓다...
JTBC 금요일 밤 10시 55분! <마녀사냥>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