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마녀사냥 36회 예고편

동영상 FAQ

등록일2014. 04. 02 홈페이지 바로가기

4월 4일 금요일 밤10시 55분!
화끈한 남자들의 질펀한 서른여섯 번째 밤!

색(色)드립 황제 신동엽, “나 건드리면(?) 절대 안돼!” 과거 홍석천에게 그린라이트 켠 사연은?
다 큰 남자 성시경, “과거 연기 몰입 위해 안경 벗다 감독의 한마디에 굴욕 당했다.” 그 한마디는?
고정을 꿈꾸는 유세윤, “여자들, 날 업어보고 싶어해...” 폭소만발 어부바 전용 표정 공개!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더 강력한 마력으로 진화해 가는 4MC의 거침없는 토크!

마녀에게 빠진 이들의 처절한 울부짖음!
살아있는 라디오 드라마 <너의 곡소리가 들려>

<첫 번째 사연> 남자들하고만 어울리고, 모든 남자가 자신에게 관심 있다고 믿는 도끼병&남자 밝힘증 언니! 어떡하죠?
<두 번째 사연>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 때문에 주위 평판이 좋지 않은 남친! 어떻게 해야 할까요?
구원의 손길을 기다리며 울부짖는 이들! 과연, 뭘 좀 아는 형들이 말하는 뭔가 다른 해결책은?

이성의 신호! 혼자만의 착각? 호감의 표현?
시작하려는 이들의 직진 신호를 밝힌다! <그린라이트를 켜줘>

에스컬레이터에서도, 지하철 안에서도 “띤돈띤돈” 나의 바스트 포인트를 자꾸 누르던 여자! 그린라이트인가요?
진도를 나가려던 순간, 아직 경험이 없다며 거부하던 여자! 자신의 행동을 마녀사냥에 보내보래요~ 도와주세요!
우리 집 안방에서 자겠다던 여자인 친구. 자고 있던 그 애의 얼굴에 반했어요! 그녀의 행동은 그린라이트인가요?
착각? 호감? 아리송한 신호에 대한 4MC의 색(色)다른 시각과 개성 넘치는 토크!

사랑의 직진 중인 연인들을 위한 코너!
켜져 있는 이들의 신호를 밝힌다! <그린라이트를 꺼줘>

“춤 동호회에 빠져 훌러덩 댄스복을 입고, 남자와 스킨십 많은 바차타를 추는 여친!”
4MC와 톱 성인돌 나르샤,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 톱모델 한혜진, 톱게이 홍석천까지!
남심, 여심, 게이심이 모여 사랑하고 있는 이들의 그린라이트를 판단하기 위해 나선다.

‘쿨 하면 쿨 몽둥이로 맞아야 한다!’ 상상 속의 쿨 몽둥이가 현실로 나타났다!
JTBC 금요일 밤 10시 55분! <마녀사냥>

펼치기

재생목록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