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1일 금요일 밤10시 55분!
특별게스트 백지영과 함께하는 서른 번째 밤!
빨간 귀 신동엽, “결혼은 사기 당해야 할 수 있는 것!” 솔직 발언! 그 이유는?
성욕입고 허지웅, “해녀복에 대한 섹시한 환상 있다...” 해녀에 대한 그의 환상은?
다시 돌아온 유세윤, “내 첫 키스의 경험은 특별하다?” 그의 상상초월 연애담은?
최강 마력 게스트 백지영, “4MC, 여자들의 마음 너무 몰라!” 거침없는 독설 大공개!
4MC를 긴장시킨 마녀사냥 맞춤 게스트 백지영과 함께 더욱 더 강력해진 화끈한 토크!
마녀에게 빠져 몸부림치는 이들의 울부짖음!
살아있는 라디오 드라마 <너의 곡소리가 들려>
<첫 번째 사연> 기장과 승무원, 트레이너와 회원. 상황극 없이는 사랑이 힘들다는 여친! 저는 어째야 하나요?
<두 번째 사연> 자신의 자취방에 나를 들이지 않는 남친! 스킨십 진도도 늦은데... 다른 이유라도 있는 걸까요?
구원의 손길을 기다리는 이들! 과연, 뭔가 다른 형들이 말하는 반짝이는 해결책은?
이성의 신호! 혼자만의 착각? 호감의 표현?
시작하려는 이들의 직진 신호를 밝힌다! <그린라이트를 켜줘>
깜짝 게스트 백지영과 함께하는 색(色)다른 그린라이트를 켜줘!
남자친구가 있는데 나에게 적극적인 누나! 사육? 혹은 조련? 이 누나 왜 이러는 걸까요?
술에 취해 “오빠는 왜 날 못 가져?”라고 묻던 후배. 7년간 짝사랑한 이 후배 임자가 있는데 잡아야 할까요?
함께 술을 마시고 나에게 뽀뽀를 한 나의 여드름을 짜주던 피부과 간호사! 그린라이트인가요?
꾸밈없는 솔직 마력 백지영과 4MC가 만나 더욱더 강력해진 아리송한 신호와 솔직한 이야기!
사랑의 직진 중인 연인들을 위한 코너!
켜져 있는 이들의 신호를 밝힌다! <그린라이트를 꺼줘>
“심각한 선택장애 우유부단 남친 때문에 결혼을 미뤄야 할지도 몰라요.”
4MC와 톱 가수 백지영, 톱 칼럼니스트 곽정은, 톱모델 한혜진, 톱게이 홍석천까지!
남심, 여심, 게이심이 모여 사랑하고 있는 이들의 그린라이트를 판단하기 위해 나선다.
4MC를 긴장시킨 최강 마력의 소유자 등장! 네 남자에게 진짜 여심(女心)을 전한다!
JTBC 금요일 밤 10시 55분! <마녀사냥>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