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일 금요일 밤10시 55분!
솔직한 남자들의 화끈한 스물 세 번째 밤!
색(色)드립 대가 신동엽, “마녀사냥 미방분 방영되면 성시경, 허지웅 매장 당한다?”
물오른 연기 성시경, “제 연기의 폭은 정말 넓습니다.” 신들린 연기 大공개!
무성욕자 허지웅, “올해 목표는 연애!” 성욕 복귀 임박?!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더 강력한 마력으로 진화해 가는 4MC의 거침없는 토크!
마녀에게 빠진 이들의 처절한 울부짖음!
살아있는 라디오 드라마 <너의 곡소리가 들려>
<첫 번째 사연> “날개뼈부터 3번 척추가 잘 빠졌어.” 끊임없는 몸매 칭찬! 이 남자 진심으로 절 사랑하는 건가요?
<두 번째 사연> 관심없음을 계속 표현해도 눈치 못 채고 공개 프러포즈까지 한 교회 동생! 전 어쩌면 좋나요?
구원의 손길을 기다리며 울부짖는 이들! 과연, 뭘 좀 아는 형들이 말하는 기발한 해결책은?
이성의 신호! 혼자만의 착각? 호감의 표현?
시작하려는 이들의 직진 신호를 밝힌다! <그린라이트를 켜줘>
술에 취해 자신과 MT 가줄 거냐고 계속 놀리는 여자 동기! 이 친구 뭔가요?
푸딩이라는 별명을 지어주고, 푸딩을 먹으며 “푸딩... 맛있네.”라는 카톡을 보낸 팀장님! 그린라이트인가요?
사진이 취미인 나에게 누드 사진을 찍어달라는 누나! 이 누나의 속마음은 뭘까요?
착각? 호감? 알쏭달쏭 신호에 대한 4MC의 색(色)다른 시각과 개성 넘치는 토크!
사랑의 직진 중인 연인들을 위한 코너!
켜져 있는 이들의 신호를 밝힌다! <그린라이트를 꺼줘>
“부모님의 반대로 헤어진 전 여친을 잊지 못하는 남친과 결혼을 앞둔 여자!”
4MC와 국민 욕 동생 김슬기,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 톱모델 한혜진, 톱게이 홍석천까지!
남심, 여심, 게이심이 모여 사랑하고 있는 이들의 그린라이트를 판단하기 위해 나선다.
“그대 가슴에 얼굴을 묻고...” 2014 첫 방송 기념 마녀 디너쇼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JTBC 금요일 밤 10시 55분! <마녀사냥>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