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일 금요일 밤10시 55분!
화끈한 남자들의 은밀한 스물 한 번째 밤!
국민 MC 신동엽, “고속도로 한복판에서 검은 봉지 쓰고...” 그가 한 행동의 정체는?
솔직 매력 성시경, “내 인생의 최고의 낙은...” 그가 밝히는 인생의 낙은?
발목 미남 허지웅, “여성용품 착용해 본 적 있어.” 웃기고도 슬픈 그의 사연은?
뼛속까지 개그맨 유세윤, “나는 밤에 이기는 낮져밤이 스타일이다!” 거침없는 입담 大공개!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더 강력한 마력으로 진화해 가는 4MC의 질펀한 토크!
마녀에게 빠진 이들의 처절한 울부짖음!
살아있는 라디오 드라마 <너의 곡소리가 들려>
<첫 번째 사연> 한 달에 한번 마법에 걸리는 것을 무기인 것처럼 예민하게 구는 여친! 어떻게 해야 할까요?
<두 번째 사연> “남자들은 다 변할 거야...” 만나지만 사귀는 건 아니라는 여자? 제 진심을 언제 알아줄까요?
델리스파이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더욱 더 꽉~~찬 사연과 뭘 좀 아는 형들의 기발한 해결책!
이성의 신호! 혼자만의 착각? 호감의 표현?
시작하려는 이들의 직진 신호를 밝힌다! <그린라이트를 켜줘>
나의 발을 밟아 피가 나게 한 여자! 괜찮다는데 주머니에 명함을 넣어주더라고요! 이거 그린라이튼가요?
“친구가 중요해! 내가 중요해!” 여친처럼 연락하는 영어 학원 선생님! 그냥 일상적인 행동인가요?
저만 가면 새 그릇에 따끈따끈한 국을 퍼주는 구내식당 주방장님! 그린라이트 맞나요?
착각? 호감? 알쏭달쏭 신호에 대한 4MC의 색(色)다른 시각과 개성 넘치는 토크!
사랑의 직진 중인 연인들을 위한 코너!
켜져 있는 이들의 신호를 밝힌다! <그린라이트를 꺼줘>
“온라인 쇼핑몰로 대박이 나 예전과는 다른 화려한 삶을 사는 연하 마법사!”
4MC와 최강 동안의 엉뚱 매력 박소현,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 톱모델 한혜진, 톱게이 홍석천까지!
남심, 여심, 게이심이 모여 사랑하고 있는 이들의 그린라이트를 판단하기 위해 나선다.
이번 크리스마스도 혼자십니까? 외로운 이들을 위한 화끈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공개된다!
JTBC 금요일 밤 10시 55분! <마녀사냥>
펼치기